top of page


씨앤에스테크(주) 의 클리닝&샤이닝 제품은 탁월한 세정력을 강조하는 마켓 트렌드 뿐만 아니라 실제 사용자들이 느끼는 어려움들을 깊이 고려합니다.

합리적 비용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내는 경제성과 시공자와 차량의 무리가 가지 않는 안정성, 그리고 실수 없이 간단히 시공할 수 있는 시공 편의성이 갖춰진 제품들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CMIT/MIT 불검출을 더불어, 안전확인대상 생활화학제품 인증 제품들로써 폼알데하이드, 벤젠, 클로로포름 등이 불검출된 안전한 제품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존의 유독성 세정제와 비교시에도 차체에 손상이 없고 동시에 우수한 세정력을 자랑합니다.

듀오:비 - 버킷세차용 카 샴푸

최대 1:2500 희석비의 초고농축 카샴푸


세차 처음부터 끝까지 오랫동안 남아있는 고밀도의 거품이 차량 표면에 부착된 오염물들을 잡아내어 세척합니다.


최대 1:2500의 희석비로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오랜 시간 세차에도 차량에 무리가 가지 않는 안전한 성분을 사용하였습니다.


제품형태 : 액체 형태


사용방법 : 오염정도에 따라 버킷에 알맞은 용량을 덜은 후 물과 혼합하여 거품을 만들어냅니다.


이후 미트에 거품을 묻혀 차량에 부드럽게 문질러 세차합니다.


듀오:에프 - 폼건세차용 카 샴푸

고농축, 고부착성의 콜로이드 스노우폼


단단한 콜로이드형 거품이 차량에 오랜 시간동안 부착되어 차량 표면에 고착된 오염물들을 유화시키고 오염을 표면으로 끌어냅니다.


최대 1:50의 고농축 스노우폼 제품으로써 경제적인 활용이 가능하며, 오염과 세정법에 따라 물과 희석비를 조절하여 다양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품형태 : 액체 형태


사용방법 : 오염정도에 따라 알맞은 비율로 희석하여 세차용 폼건에 장착하여 차량에 분사합니다.


이후 콜로이드성 거품이 차량의 오염물과 반응할 수 있도록 기다린 뒤 버핑 및 고압수를 이용하여 씻어냅니다.




글라스 클리너 – 차량용 유리 세정제

탁월한 세정 및 표면세팅력의 유리 세정제


강력한 세정력으로 유리 표면의 오염과 워터스팟을 동시에 제거함으로써 선명한 시야를 보장합니다.


세정 뿐만 아니라 유리창 코팅 전 탈지 및 표면정리에 용이하며, 유리창의 미세오염 제거 및 대전방지 효과가 우수합니다.


제품형태 : 액체 형태


사용방법 : 세정할 유리창에 제품을 스프레이 해 주고 유리 세정용 타올로 부드럽게 문질러 닦아냅니다.


워터스팟과 같은 고착된 오염에는 제품을 직접적으로 분무하고 부드럽게 여러 번 닦아냅니다.


티더블류 클리너 – 타이어 & 휠 세정제

휠 및 타이어에 교차 사용 가능한 고효율 복합 세정제


강력한 세정력으로 휠과 타이어에 고착되어 있는 각종 오염물을 신속하고 깊숙이 효과적으로 분해시켜 별도의 도구 사용 없이 고압수만으로도 오염제거가 가능합니다.


금속 재질의 휠의 오염 없는 매끄러운 표면을 만들고 타이어의 갈변을 제거하여 출고 때와 같은 휠과 타이어의 색상비를 복원합니다.


제품형태 : 액체 형태


사용방법 : 제품을 오염 부위에 분사하여 세차용 솔로 깊숙한 곳 까지 문질러줍니다. 이후 고압수를 분사하여 오염물과 세정제를 씻어냅니다.


※ 피부에 안전한 제품입니다.



에이피씨 클린 – 다목적 세정제

모든 얼룩에 강력하게 적용되는 다목적 세정제


차량의 모든 부위에 적용 가능하며, 얼룩/오염물에 따라 희석 농도만 조절하여 사용하는 All Purpose Cleaner입니다.


모든 오염을 지울 수 있는 강력한 세정력과 오염도에 따라 1:50 비율까지 희석하여 사용하는 범용성이 특징입니다.


제품형태 : 액체 형태


사용방법 : 카 샴푸 세차 이후 남아있는 오염도에 따라 적당한 비율로 희석하여 오염부위에 뿌려준 뒤 극세사 천으로 반복하여 문질러 줍니다.


글라스 폴리쉬 – 유막 제거제

깊은 오염제거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유막 제거제


도포하고 문지르는 과정 만으로 도장면과 유리창에 깊게 생긴 화학적인 오염과 워터스팟을 손쉽게 제거합니다. 또한, 도장면의 미세한 불규칙 표면을 균등하게 정리하여 오염의 흔적을 없앱니다. 산화세륨을 사용하지 않아 보관 시 분리 현상이 없으며, 시공 시 플라스틱 및 고무 몰드에 묻어도 쉽게 지워집니다.


제품형태 : 에멀전 형태


사용방법 : 전용 스펀지 패드에 적당량을 바른 뒤 오염된 표면을 동그랗게 문지르며 도포합니다. 넓은 범위에 도포 시 문지른 부분이 겹쳐지도록 바르면서 진행합니다.

도포가 끝나면 고압수로 씻어낸 후 남은 물기를 극세사 천으로 닦아냅니다.


※폴리셔로도 도포 및 적용이 가능합니다.


인테리어 클리너 – 가죽 및 실내 클리너

간편하고 완전한 실내 가죽 관리 및 세척제


마찰 및 생활 오염으로 사용감이 가장 잘 드러나는 차량 인테리어의 오염제거, 색감 복원 및 실내 코팅을 위한 전처리 성능까지 두루 갖춘 인테리어 디테일링 클리너입니다. 고기능 포뮬러를 적용하여 기존의 오염은 물론 일반 세정제로 지워지지 않는 화장품, 선크림 등의 유기 오염들을 손쉽게 제거하면서 가죽의 질은 보호합니다.


제품형태 : 액체 형태


사용방법 : 세척하고자 하는 부위에 스프레이 해준 뒤 실내 세차용 타올을 이용하여 물기를 제거하는 느낌으로 부드럽게 문질러줍니다.


디 아이언 – 고농축 철분 제거제

극한의 제거력과 부착력을 가진 고기능성 철분 제거제


시중에 판매되는 철분 제거제와 달리, de:IRON은 발수 표면에도 부착되는 강한 부착성으로 철분 제거제의 강한 반응성을 극대화 시킵니다. 발수 표면에 반복적으로 적용할 필요도 없으며, 최대 1:3 비율로 희석이 가능하여 매우 경제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철분제거제 특유의 향을 줄여 작업 시 부담이 줄어듭니다.


제품형태 : 액체 형태


사용방법 : 철 분진을 제거할 곳(휠, 도장면 등)에 스프레이 해준 뒤 반응시간 동안 기다린 후(약 1~2분) 고압수로 씻어냅니다. 휠 세정 시 스프레이 후 브러쉬를 이용하여 깊숙한 곳 까지 닦아주어도 좋습니다.


디 타르 – 고강력 타르/유기물 제거제

강력한 유화 효과를 발휘하는 고반응성 타르 제거제


고착되고 찌들어있는 타르와 유기물을 효과적으로 유화시켜 오염부위에서 분리해냅니다. 강한 유화 효과로 인해 반복적으로 문지르지 않아도 오염물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차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작업 시 차체 및 작업자에게 무리가 적습니다.


제품형태 : 액체 형태


사용방법 : 오염부위에 고르게 스프레이 하고 반응할 수 있도록 기다려 준 뒤(5분) 극세사 천을 이용하여 닦아냅니다. 이후 남은 잔여물을 고압수와 샴푸로 씻어냅니다.


디 버그 – 고강력 벌레 제거제

즉각적인 단백질 분해 퍼포먼스를 가진 벌레/유기물 클리너


빠른 속도로 고착된 단백질과 반응하여 분해하는 고반응성 제품이며, 찌들어 눌어붙은 벌레 사체, 조류 분변, 나무진액과 효과적으로 반응할 수 있도록 높은 부착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차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작업 시 차체 및 작업자에게 무리가 적습니다


제품형태 : 액체 형태


사용방법 : 오염부위에 고르게 스프레이 해준 뒤 반응시간 동안 기다린 뒤에(2분) 고압수로 세척합니다. 남은 잔여물은 극세차 천으로 부드럽게 문질러 제거합니다.


디 그리스 – 고강력 탈지제

우수한 유분 제거 및 대전방지 효과의 고품질 표면처리제


기본에 충실한 유분 제거 효과와 대전 방지 효과로 신속하고 간편하게 고품질의 표면 정리 결과물을 만들어 냅니다. 코팅 전 표면의 이물질 및 유분을 정리해줌과 동시에 코팅 전 표면과 반응하여 코팅제의 전기적 결합능력을 향상시켜줍니다.


제품형태 : 액체 형태


사용방법 : 카 샴푸/오염물 제거 등의 과정으로 이물질이 없는 도장면에 작업부위를 나누어 스프레이 한 뒤 극세사 천으로 닦아냅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