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건물을 오랫동안 깨끗하게 유지하며 최적의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세라믹코팅이 최고의 해결책을 제시해 줄 것입니다. 특히, 백화현상이나 변색 또는 잘못된 세정제 사용으로 돌이킬 수 없는 얼룩 및 건물외관 손상을 예방하여 시설물 원형보존 및 자산가치를 극대화 하게 됩니다.

CNS CWPC-10 ( 세라믹 방수 코팅제)

씨앤에스테크 세라믹 방수 코팅제는 시멘트뿐만 아니라, 대리석, 알루미늄 패널 등 다양한 곳에 적용 가능합니다. 표면에 낮은 수준의 백화현상은 별도의 제거를 필요로 하지 않고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뛰어난 방수성과 표면의 광택을 증가시켜 균일하고 아름다운 색감을 오랜 기간 동안 유지시켜 줍니다.


씨앤에스테크 세라믹 방수 코팅제는 고형분 80% 이상의 고농도 저점도 제품입니다. 지금까지의 세라믹 코팅제에서는 볼 수 없었던 높은 고형분의 방수 코팅제는 별도의 프라이머를 필요로 하지 않기에 작업시간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반영구적인 젖어있는 듯한 광택 효과와 발수 효과로 상품의 품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하절기 고온에서도 박리 및 발수. 방오 효과에 전혀 지장이 없으며, 발수성 뿐만 아니라 수준 높은 안티 블록킹 방지성을 제공합니다.


CNS WRC-10 ( 외벽 발수 코팅제)

씨앤에스테크의 WRC-10 코팅제는 고형분 70% 이상의 고농도, 저점도의 에멀션입니다. 수용성 실란, 실록산, 레진 에멀션으로써 유성 발수코팅제를 대체할 수 있는 친환경적인 수용성 타입의 제품이며, 확실한 방수 효과와 더불어 초발수 효과를 제공하는 WRC-10은 지금까지의 왁스계 에멀션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발수 효과로 서비스의 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하절기 고온에서도 발수 효과에 전혀 지장이 없으며, 발수성 뿐만 아니라 수준 높은 안티 블록킹 방지성을 제공합니다.


특히, 우수한 효과의 유성 발수제는 환경문제와 비싼 비용으로 사용에 제한이 있었으나 WRC-10은 우수한 가성비와 환경문제를 모두 해결한 획기적인 표면 보호용 코팅제입니다.


CNS G-10 (유리 발수 코팅제)

CNS-G10 은 자사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써 전 세계 유명 브랜드에 수출되고 있으며, 유리 전용 코팅제 중 단연코 최고의 품질을 약속합니다. 간편한 시공과 시공 실패의 확률이 ZERO 0%이며, 건축물의 경우 1회 시공만으로 최소 10년 이상의 지속력을 보장받을 수 있게 됩니다.

특히, 발수/발유 기능을 기반으로 낙서 및 오염 방지 효과와 물때 예방효과가 탁월하며, 지문방지 및 편리한 청소/관리에 매우 큰 도움이 되는 코팅제입니다.


CNS P-10 (패널 코팅제)

알루미늄, 징크, 칼라강판, 법랑 패널에 최적화된 코팅제로써 전 세계 가장 공신력 있는 검사기관인 SGS에서 전 세계 최초로 10H 고경도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CNS P-10 코팅제는 고경도뿐만 아니라 고밀도로 형성된 코팅 피막이 각종 오염에도 전혀 문제가 발생되지 않을뿐더러 기존의 수많은 다른 코팅제와 비교할 수 없는 고투명/고광택 효과를 영구적으로 얻을 수 있는 코팅제입니다. 특히, 낙서 방지 효과와 더불어 물때 예방효과에 최적화 되어있는 피막형 세라믹 코팅제입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