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과거부터 빠른청소를 위해 유독한 원료를 활용한 세정제를 사용하는 것은 이미 일상화 되어있습니다. 유독한 세정제는 분명 깨끗한 청소는 가능하지만 작업자 및 그곳에 머무를 누군가의 건강에는 적신호가 발생하게 됩니다. CNS-세정제는 안전확인생활화학제품 검사를 모두 획득하였습니다.

CNS WE-30 (백화제거제)

씨앤에스테크 백화 제거제는 기존에 유통되는 백화 제거제와는 달리 독성이 강한 산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이로써 피부에 닿아도 문제가 발생되지 않으며 높은 작업 안정성을 자랑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차세대 기술을 사용해 빠른 제거력을 보여줍니다.



CNS MC-30 (다목적 세정제)

강력한 세척효과 / 인체무해

다목적 세정제로써 가구 및 카펫의 찌든때 제거 및 각종소재의 오일 및 찌든때 제거용으로 사용되어지며, 물과 희석하여 사용할 수 있어 매우 경제적이고 친환경적인 수용성 제품입니다.

특히, 피부에 닿아도 안전한 물질로 제조되어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사용방법 : 오염부위에 스프레이 한 후 오염물이 분해되면 물 또는 타월로 깨끗이 닦아

내어 줍니다.

CNS SR-30 (요석 및 물때 제거제)

강력한 세척효과 / 인체무해

유리 및 각종도기와 변기 등의 요석, 물때를 효과적으로 제거 할 수 있는 전용 클리너로써

오래된 요석 및 물 때 제거에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특히, 피부에 닿아도 안전한 물질로 제조되어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자사 유막제거 컴파운드와 함께 사용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사용방법 : 오염부위에 사용 후 오염물이 분해되면 물로 깨끗이 닦아내어 줍니다.

CNS PC-30 (배관 청소제)

BUBBLELESS, 우수한 오염분쇄효과

악취의 주요원인이 되고 있는 배관의 막힘과 냄새제거에 매우 효과적인 스케일 제거제입니다. 특히, 거품이 발생되지 않는 오염분쇄 기술을 적용하여 목욕탕 및 수영장 등에 적용시 매우 편리하고 신속한 청소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 오염정도에 따라 버킷에 알맞은 용량을 덜은 후 물과 혼합하여 막힌배관에 CNS PC-30을 부어주면 막힌 배관속의 오염물이 자연적으로 분쇄됩니다.


CNS VK-30 (곰팡이 제거제)

스프레이 도포형, GEL 부착형 곰팡이 제거제

간단히 스프레이 하는 것 만으로 곰팡이를 쉽게 제거 할 수 있는 곰팡이 제거 전용 세정제로써 강력한 항균효과와 더불어 곰팡이균,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폐렴구균, MRSA 까지 제거가능한 제품입니다. 또한 gel형태의 CNS VK-30는 강력한 부착력으로 창문의 실리콘 등의 곰팡이를 분쇄하는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사용방법 : 곰팡이가 있는곳에 CNS VK-30을 사용하면 곰팡이가 자연적으로 분쇄됩니다. 추 후 물과 타월을 사용하여 닦아줍니다.


CNS RK-30 (녹 제거제)

저취, 높은 부착력, 녹분해효과 우수

CNS RK-30은 도포와 동시에 녹과 반응하여 소재의 손상 및 변화없이 녹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특히, 기존의 독한 냄새의 녹제거제와는 비교할 수 없는 저취의 제품으로써 실외 뿐만아니라 실내에서도 사용이 편리하고 소재에 부착력을 더해 녹제거 효과를 극대화 한 제품입니다.


사용방법 : 녹이 발생한 곳에 CNS RK-30을 스프레이하면 녹이 자연적으로 분쇄됩니다. 추 후 물과 타월을 사용하여 닦아줍니다.


CNS GC-30 (유막 및 찌든때 제거 컴파운드)

로션형, 컴파운드

각종 제거제에도 화학적으로 지워지지 않는 얼룩 및 오염물을 물리적으로 쉽게 제거하기 위한 제품군으로써 최상급 알루미나 입자를 활용하여 각종 오염원을 제거합니다.

로션형태로 제공되며, 자사의 다른 세정제와 병행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 제거를 원하는 곳에 CNS GC-30을 묻힌 후 타월 및 스펀지로 천천히 문지릅니다. 추 후 물과 타월을 사용하여 닦아줍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