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씨앤에스테크㈜ 의 프로텍트&메인터넌스 제품들은 오랜 경험과 많은 연구로 탄생한 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코팅/관리제입니다. 시공/사용자의 니즈를 충족하는 다양한 특성의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사용자 요청 시 제품의 탁월성을 입증하는 비교 성능 테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티아이 코트 - 트림 & 내장플라스틱 코팅제

고지속성 코팅피막을 형성하는 고성능 플라스틱 코팅제


차량의 가니쉬, 플라스틱 트림 및 타이어 표면에 강력한 발수, 방오성능을 부여하여 내/외부의 오염물 고착을 사전에 방지합니다. 코팅 시공 후 2년 이상 지속되는 강력한 지속성과 즉각적으로 플라스틱의 원형 및 표면색을 복원시키는 표면복원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제품형태 : 액체 형태


사용방법 : 동봉된 코팅 패드에 일정량을 묻혀 차량 가니쉬, 실내 플라스틱과 타이어에 고르게 도포합니다. 코팅층 형성까지는 약 1~8시간이 소요됩니다.


메탈 코트 – 휠 & 금속 코팅제

금속 재질 휠에 극상의 방오성능을 발휘하는 코팅제


휠과 같은 금속 재질에 시공하여 브레이크 분진 및 각종 오염물에 대한 뛰어난 방오성능을 부여하는 금속 코팅제입니다. 빠른 안정화 작업으로 시공성이 뛰어나고, 금속 재질에 뛰어난 부착성을 가지고 있어 방수, 방오성을 오래토록 유지합니다.


제품형태 : 액체 형태


사용방법 : 코팅 전 표면의 수분을 제거해 줍니다. 이후에 코팅 패드에 제품을 일정량 적셔서 코팅하고자 하는 부위에 골고루 도포합니다.

안티 포그 코트 - 김서림 방지 코팅제

간편 시공 후 즉각적인 성능을 발휘하는 고강도 코팅제


간편한 도포 시공 이후 즉각적으로 강력한 친수 성능을 발휘하는 코팅 피막을 형성합니다. 형성된 코팅 피막은 유성 얼룩까지 즉시 밀어내는 강력한 퍼포먼스를 가졌습니다. 또한, 간편하고 얼룩 없는 시공법과 함께 윈도우 틴팅 필름 위에도 시공이 되는 광범위한 시공성이 특징입니다.


제품형태 : 액체 형태


사용방법 : 코팅용 스펀지 패드에 제품을 적당량 도포한 뒤 시공하고자 하는 부위에 고르게 발라줍니다. 코팅제의 잔사를 지운다는 느낌으로 가볍게 문지르며 시공해 주면 자연스럽게 레벨링됩니다.

bottom of page